4 [매일아침좋은글] 부부를 위한 보약 30첩
본문 바로가기
좋은글

[매일아침좋은글] 부부를 위한 보약 30첩

by GICS 2019. 6. 27.
반응형

부부관계를 위한 좋은말

 

[아내를 위한 보약 30첩]

1. 당신 갈수록 예뻐지는 것 같아. 
2. 당신 음식솜씨는 정말 일품이야. 
3, 역시 나는 처복이 많아. 
4. 역시 장모님 밖에 없어. 
5. 요즘 많이 힘들지 ? 

6. 여보 ! 사랑해요. 
7. 다 당신 기도 덕분이야. 
8. 당신 옆모습은 마치 그림 같아. 
10. 언제 이런 것까지 배웠어 ? 대단하네. 

11. 당신 보고있으면 감탄사가 절로 나와. 
12.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아. 
13. 당신 못하는 게 없어. 
14. 당신 멀리서도 한 눈에 띄어. 
15. 당신 뭘 입어도 폼이 난다니까. 

16. 당신 처녀 때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어. 
17. 당신 기억력 보통이 아니야. 
18. 당신이 웃을 때면 사춘기 여고생 같아. 
19. 어 ! 당신 보조개도 들어가 ? 
20. 내가 당신 안 맛났으면 어떻게 되었을까 ? 

21. 내가 당신 때문에 눈만 높아 졌지 뭐야. 
22. 다른 사람이 다 시시해 보이는 것 있지 ? 
23. 당신 장모님 닮아 그렇게 이해심이 많은 것 같아. 
24. 학교때 당신 때문에 마음 졸인 놈 한둘이 아니었겠다. 
25, 난 아직도 연애할 때를 생각하면 가슴이 막 떨려. 

26. 모델 뺨치겠는데. 
27. 당신 잠든 모습 보면 천사 같아. 
28. 아마 당신 같은 사람 찾아내는 거 쉽지 않을 걸. 
29. 당신 마음 씀씀이를 보면 내가 부끄러울 정도야. 
30. 다시 태어나도 나는 당신밖에 없어. 


[남편을 위한 보약 30첩] 

1. 여보! 사랑해요. 
2. 여보! 아이가 당신 닮아서 저렇게 똑똑하나 보오. 
3. 내가 시집 하나는 잘 왔지. 
4. 내가 복 받은 여자지. 
5. 당신이라면 할 수 있어요. 

6. 여보 내가 당신을 얼마나 존경하는지 모르지요. 
7. 역시 당신밖에 없어요. 
8. 내가 시어머니 복은 있나봐요. 
9. 여보 작전타임... 아시지요 ? 
10. 당신이라면 무엇이든지 할 수 있어요. 

11. 다리 쭉뻗고 낮잠이라도 푹 주무세요. 
12. 이제는 쉴 때도 됐지요. 
13. 당신덕분에 이렇게 잘 살게 되었지 않아요.. 
14. 여보 ! 당신 곁에 사랑하는 가족이 있는가 아시지요? 
15. 이제 제가 나서 볼게요. 

16. 여보 여기 보약을 한재 지어뒀어요. 
17. 당신만 믿어요. 
18. 건강도 생각하세요. 
19. 당신 없이 난 하루도 못 살 거야. 
20. 여보 고마워요. 

21. 당신은 언제 봐도 멋이 있어요. 
22. 세상에 당신 같은 사람이 또 있을까요. 
23. 당신이니까 내가 이렇게 살지. 
24. 당신은 다른 남자들과는 전적으로 달라요. 
25. 역시 수준이 다르네요. 

26. 어떻게 그런 생각 다 했어요 ? 
27. 당신은 하느님 다음이에요. 
28. 다시 태어나도 나는 당신밖에 없어요. 
29. 당신 위해 이렇게 꾸몄는데 나 예쁘죠 ? 
30. 당신 품에 있을 때가 제일 편안해요.  

 

[좋은글] - [매일아침좋은글] 내 자식에게 전하고 싶은 7가지 이야기

[자기계발] - [매일아침좋은글] 하루가 가벼워지는 자기관리 방법

[건강정보] - [매일아침좋은글] 브로콜리 새싹(스프라우트)의 효능 설포라반효능

[명언] - [매일아침좋은글] 마음에 힘을 주는 명언(名言) 모음

 

[매일아침좋은글] 마음에 힘을 주는 명언(名言) 모음

마음에 힘을 주는 명언(名言) 1. 나는 나를 이끌어준 빛을 찾아서 쉬지 않고 돌아다녔다. 어느 날 그 길에서 한 예언자(豫言者)를 만났다. 그는 나에게 진리(眞理)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. 이 예언자(豫言者)가는..

everydays119.tistory.com

 

※좋은글은 좋은 사람들과 함께  공유하세요※ 

매일아침 행복 배달 받는 가장 쉬운방법
☞ http://everysingleday.storyshare.co.kr

매일아침 카카오스토리 소식받기
☞ https://story.kakao.com/ch/everydayshappy